사진제공 = 하우스터디
사진제공 = 하우스터디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공부하기 좋은 계절이다.이렇게 책읽기 좋은 날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학습 공간이 있다면 금상첨화 일 것이다.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런 수험생들을 위하여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에 에코시티 독서실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들어서게 된 전주 에코 독서실은 전주시 덕진구의 에코시티 대단위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하게 된다.수천여 세대가 입주 예정인 이곳은 벌써부터 많은 수험생들이 왕래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에 중,고등학교 등도 새롭게 들어올 예정에 있다.

전주 에코 독서실은 전주시에만 두 번째 선보이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전국의 지역 가맹점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전략이 숨어있는 프리미엄 독서실이다.기존의 어둡고 식상한 분위기의 독서실이 아닌,최신의 독서실, 스터디카페인테리어와 다양한 교육 서비스로 세팅된 신식 독서실이다.

이곳 역시 하우스터디의 다른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종류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독립형1인 좌석을 포함하여 반개방형 좌석,카페형 좌석 등 수험생들 취향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그 인기가 높다.

또한 전주 에코센터에서도 하우스터디 본사가 직접 계약 채결하고 공급하는 프리미엄 교육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의 전 과목 Q&A 시스템 ‘콴다’, 실시간 온라인 강의 및 수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멘토링‘이리온’, 학습플래너 컨설팅 서비스인 ‘도아줌’을 비롯하여 취준생과 공무원 수험생,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아모르이그잼’과 ‘해커스토익’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이곳 전주 에코 독서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주 에코시티 신도시에 선보이는 하우스터디 에코 독서실,현재 신규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기 등록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많은 학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