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중소기업, ‘제7회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
IBK기업은행-중소기업, ‘제7회 참! 좋은 중소기업상’ 시상식
  • 정태섭 기자
  • 승인 2018.11.29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정태섭인턴기자] IBK기업은행과?중소기업?옴부즈만이?공동으로?제7회?‘참!?좋은?중소기업상’?시상식을?29일?서울?여의도?GLAD호텔에서?개최했다.

‘참!?좋은?중소기업상’?바람직한?기업문화를?실천하는?중소기업을?발굴하고?격려하기?위해?기업은행과?중소기업?옴부즈만이?2012년부터?시행해?오고?있다.?아울러?적극적인?규제개선을?통해?기업의?지속성장?발전에?유공이?있는?공무원과?유관기관?직원에?대한?시상도?함께?이루어졌다.

시상식에는?수상기업?임·직원,?중소기업중앙회·중소기업진흥공단·여성경제인협회·여성벤쳐협회·메인비즈협회·한국소공인진흥협회?등?유관기관?관계자,?자유한국당?홍일표?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위원장과?더불어민주당?김태년?정책위의장,?기획재정부?김용진?제2차관,?중소벤처기업부?최수규?차관?등?120여명의?내외귀빈이?참석하여?뜻깊은?자리를?함께하고?축하했다.

이?날,?사회공헌,?지역발전,?행복일터,?일자리?창출?4개?분야에서?탁월한?실적을?거두고?있는?12개?기업이?참!?좋은?중소기업상을?수상하는?기쁨을?누렸다.?개인에?대한?표창은?기업현실에?맞지?않는?규제를?적극적으로?발굴하고?개선에?있어서?탁월한?성과를?창출한?공무원과?유관기관직원?11명과,?중소기업?현장에서?한결같은?성실함을?바탕으로?남다른?기여를?하고?있는?모범?근로자?4명에?대해?이뤄졌다.

김도진?IBK기업은행장은?인사말에서?“오늘?수상하는?CEO들은?투철한?사회적?기업가정신을?바탕으로?‘기업과?근로자가?함께?행복한?일터’는?물론?취약계층의?삶의?질?향상에?애쓰신?존경받는?기업인”이라며?“IBK기업은행도?‘동반자?금융’을?통해?혁신?창업기업의?성장을?도와?일자리를?만드는?등?어려움에?처한?기업과?경영인의?재기를?돕는?사회적?금융?활성화에?앞장서겠다”고?말했다.

박주봉?옴부즈만은?“적극행정을?통해?불합리한?규제개선으로?표창을?받은?유공자들은?돈?안들이고?기업을?도와주는?애국자”라며?“우리?주위의?많은?중소기업들이?사업에만?집중하면서?바람직한?기업문화를?실천해?나갈?수?있도록?불합리한?규제와?애로?혁파에?더욱?전념하겠다”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