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정태섭인턴기자]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은 감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신규 캐릭터 테마곡인 ‘밤의 미궁(Nisha Labyrinth)’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밤의 미궁은 검은 숲에서 홀로 살아온 라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내달 1일 엘소드 오프라인 행사 종료 후 음원이 배포된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추가되는 엘소드의 13번째 캐릭터다. 라비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마법의 목걸이(30일)’, ‘현자의 주문서 30개’, ‘열쇠 아이템 3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열쇠는 지난 8일 공개된 미니게임 ‘검은 숲의 미로’를 통과하면 지급되는 ‘봉인된 검은 숲 큐브’를 열 수 있는 아이템이다. 봉인된 검은 숲 큐브에는 ‘드랍률 25% 상승 메달’, ‘[코보] 축복받은 연금술사 영양 상자’ 등 아이템이 들어있다.

또 ‘라비에게 연락처 보내기’에 참여한 후 알림 수신에 동의하면 캐릭터가 업데이트 될 때까지 라비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엘소드의 신규 캐릭터 라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