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기자] 아모레퍼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레어카인드(RAREKIND)가 립 크레이버(Lip Craver) 라인을 선보이며 새롭게 론칭한다.

2018년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립 크레이버(Lip Craver)다.? 자신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걸 보스(Girl Boss) 감성을 담은 생생한 텍스처와 과감한 컬러, 남다른 감각을 지닌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눈이 기억하는 크로마틱 메탈 립을 자랑하는 풀 메탈 글로스(Full Metal Gloss) 5종과?홀로 부스터 글로스(Holo Booster Gloss)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 메탈 글로스는 풍부한 컬러 펄 함유로 한번의 드로잉으로도 선명한 메탈 광택을 자랑하며 톤 다운된 컬러와 반사펄의 믹스매치로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지 누드와 선셋 쿠퍼, 매치리스 레드, 쿨 핑크, 퍼플 나잇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주력제품은?브릭레드 컬러인 ‘매치리스 레드’다.

또 홀로 부스터 글로스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펄로 신비로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글로스 제형의 광택이 다채로운 펄의 반전효과와 어우러져 볼륨 있는 홀로그래픽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밀키웨이 화이트와 갤럭시 블루, 윈터 피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11월 12일부터 지마켓 론칭을 시작으로 19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을 통해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어카인드는?12월 9일까지 카페 콜렉티보 한남점에서 ‘메이크 미 레어(MAEKE ME RARE)’라는 타이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레어카인드가 추구하는 걸 보스(Girl Boss)의 감성을 담아 구성했다. 립 크레이버 라인의 제품 체험은 물론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한 포토존, 레어카인드 히든 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