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정태섭 인턴기자] 한화건설이 내달 공급 예정인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이 인천 대표 여성전문병원 서울 여성병원을 단지 내 입점 시켜 병원과 연계한 메디컬 서비스를 도입했다.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228-9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주상복합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은 지하8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면적 59~147㎡ 규모로 864가구고 들어설 예정이다.

인천지역민들에게는 익숙한 여성전문병원 ‘서울 여성병원’과 연계한 이 단지는 다양한 의료 서비스가 가능한 메디컬 특화 단지다. 단지 내 별도 1개동으로 조성되는 이 병원은 지상 3층~14층 규모로 서울 여성병원의 대표 진료과목인 산부인과와 내과, 소아청소년과, 여성외과를 비롯한 건강검진센터도 운영한다.

때문에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입주민은 건강검진 혜택은 물론 실제 의료 서비스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도 가능하다. 또 입주민들의 연령대에 맞게 성장 클리닉과 성인 건강 강좌 등 다양한 건강 클리닉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의료와 문화, 쇼핑이 단지 내 가능한 복합 단지이며 인천 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된 ‘직통 역세권’이다. 또 단지 내 복합몰인 ‘아이앤비뉴’에는 영화관을 비롯해 대형서점과 카페,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이 입점될 예정이다.

한화건설 류진환 분양소장은 “병원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어 메디컬 특화단지로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홍보관은 인천시 남동구 구월도 1146-9번지 용진 빌딩에 위치했으며 내달 중 남동구 구월동 1136-12번지 일대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이 단지의 입주는 오는 2022년 하반기 예정이다. 문의:1811-9008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