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 건강기능식품 ‘큐브 미’ 론칭

[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피부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하고 나섰다.

5가지 정류의 제품으로 출시되는 큐브 미는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해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먹는 화장품’이다.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한 큐브형 츄어볼 정제를 세련된 용기에 담아 화장대에 놓고 섭취하는데 부담감을 줄였다.

특히 큐브 미의 대표 상품인 ‘워터뱅크 큐브’의 경우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과 여러 가지 부원료가 배합돼 있어 보습 화장품을 사용해 추가로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는게 회사측의 전언이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mg을 함유한 ‘콜라겐 큐브’이며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야외 활동이 많은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활력이 요구될 때 섭취하면 좋은 ‘샤인 큐브’, 상피세포의 성장과 면역기능, 피부 점막 기능 유지에 필요한 ‘클린 큐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항산화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스 큐브’ 등 5가지 제품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먹는 화장품 ‘큐브 미’는 아모레퍼시픽과 G마켓, GS샵, 위메프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