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프랑스 칸(Cannes)에서 열리는 ‘2018 세계면세박람회(2018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이며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개최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56개국에서 총 530개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역대 최다인 168개의 향수와 화장품 브랜드가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7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헤라 ▲아닉구딸 등이 참가해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지난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의 경우 별도의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해 세계 면세시장에 소개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면세 시장의 혁신과 변화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계면세박람회를 비롯한 다양한 기회를 통해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다수의 업체 등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면세사업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