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롯데제과(대표 민명기)의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가 ‘단짠’ 트렌드를 적용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를 출시했다.

‘크런키 골드’는 프리첼(Pretzel, 길고 꼬불꼬불한 하트 또는 막대 모양의 짭조름한 과자)이 초콜릿 속에 들어 있는 제품으로, 땅콩과 땅콩버터도 함께 사용한 제품이다.

‘크런키 골드’는 초콜릿에 짭조름한 맛을 적용한 국내 첫 사례다. 기존에도 짭조름한 맛을 적용한 제품들이 있었으나 과자에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 대부분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광고, 프로모션 등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쳐 ‘크런키 골드’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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