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사내 프로그램 ‘린스타트업’ 3기의 새로운 브랜드‘프라도란트’가 내달 정식 론칭과 함께 두가지 종류의 제품을 선보인다.

‘향기’를 뜻하는 프라그랑스와 냄새를 해결하는 데오도란트 기능 모두를 충족시킨다는 의미의 프라도란트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을 통해 여유와 위트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위트 프라그랑스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프라도란트 제품은 체취를 케어하는 β-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을 포함하여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 향료로 조향된 특별한 향으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프라도란트가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보다 쾌적하고 매력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해 자체적으로 조향한 향을 담은 ‘더티 솔티 패션’ 라인은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이 제품은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150㎖의 튜브형과 180㎖의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은 야외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 주며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평범하지 않은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더티 솔티 패션’의 향은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향(01)과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향(02) 두 종류다.

△향-01은 유칼립투스 향취에서 시작해 플로럴 뮈게, 로즈의 고혹적인 향취가 만나 앰버와 머스크, 시더우드의 따뜻함으로 마무리되어 중성적인 매력이 강하게 느껴진다.

△향-02는 시트러스의 설레는 감성에서 자스민, 그린향이 어우러져 앰버와 머스크로 마무리되어 보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한편 유독 더욱 덥고 습한 이번 여름에 재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프라도란트'의 더티 솔티 패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