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짱구 파자마 시즌 2 상품 라인을 내놨다.

짱구 파자마 시리즈는 짱구 애니메이션 속에서 짱구가 평소에 즐겨 입고 다니는 일상복 디자인과 유치원 원장 선생님의 정장 디자인, 그리고 짱구가 즐겨먹는 초코비 과자의 디자인이 적용된 초코비 파자마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지난 주말에 1차로 먼저 선보인 짱구 일상복 파자마는 짱구 파자마 시즌2의 선발 상품 라인 격이다.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한 ‘온리 클릭(only click)’ 상품이었지만, SNS 채널에 공개된 이후 300만 뷰(view)를 달성하며 고객 문의가 쇄도해 오프라인 매장까지 판매처를 확장하며 발주량을 대폭 늘리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짱구 액션가면 슬리퍼와 흰둥이 슬리퍼, 초코비 슬리퍼를 함께 선보여 짱구 파자마 시즌2 상품라인과 함께 매치해 구매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짱구 파자마 시즌2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파오가 짱구가 애니메이션에서 입고 있는 잠옷을 그대로 디자인 적용시켜 선보였던 짱구 파자마 첫 번째 버전은 최종 4차 리오더, 총 4만5000여장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