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핑크 리본 캠페인이 17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헤라(HERA)’가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기 같은 가벼움으로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헤라‘HD 퍼펙트 파우더’와 하루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헤라 ’섹슈얼 립 세럼 글로우‘로 구성됐다.

특히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는 곱고 미세한 입자감으로 당김없이 가볍게 피부에 밀착돼 화사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 피지 조절 성능이 우수한 SPX 성분을 바탕으로 하루종일 다크닝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입술을 감싸주는 고보습 립 에센스로 투명한 광채 입술을 만들어주는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으로 하루종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며 자연스럽게 물드는 헤라만의 투명하고 맑은 컬러가 강조되고 있다.

헤라 17 핑크 리본 HD 퍼펙트 파우더는 1호 스킨베이지 15g 가격이 5만 5000원이며 헤라 17 핑크리본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 1호 러브블라썸 3.2g 가격이 3만 5000원선이다.

본 제품은 한정판으로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슬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고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