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 신규 컬러 2종 출시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 신규 컬러 2종 출시
  • 김여정 기자
  • 승인 2017.07.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간편하게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는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디힐은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이하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의 신상 컬러로 ‘애쉬 브론즈’와 ‘미스틱 그레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는 올리브영 염모제 판매 톱3에 랭크된 인기 제품이다. 특히 젊은 층이 방학을 맞은 7월에 더욱 매출이 늘어났다.

지난 21일 하루 동안 8000개가 판매되는 등 여름철 특수를 누리고 있다. 특히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라인 중 가장 인기도가 높은 탈색형 염모제 ‘블리치’ 컬러의 경우 7월 중 일일 판매량 약 5000개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새롭게 선보인 ‘애쉬 브론즈’ 컬러는 올 여름 트렌드인 애쉬 톤에 금발의 느낌을 가미하여 고급스럽고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미스틱 그레이’ 컬러는 신비로우면서 시크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해 방학 기간을 이용해 평소 시도해 보기 어려웠던 과감한 컬러를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제품은 발색력이 우수해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 시간이 지나도 모발이 얼룩지지 않고 깔끔하게 탈색이 진행 되어 다른 색상으로 염모할 때도 원하는 색상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및 보습 효과가 있는 동백 오일이 함유 돼 있어 손상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는 새롭게 출시된 2종을 포함하여 총 13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길이와 염색 부위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소용량으로 포장되어있어 전체 염모는 물론 엔드라인, 인사이드, 포인트투톤 염모에도 적합하다.

메디힐은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신상 컬러 출시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젊은 층이 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맞게 되어 집에서 셀프염색을 시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밝히고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트렌드 컬러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언급했다.

‘메디힐 시크릿 체인지’ 라인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