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기자] 동탄 2신도시와 김포한강 신도시에서 청약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반도건설이 이번에는 경기 고양시 한류월드 일대에서 수요자들의 호기를 자극하고 나설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 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 01블록에서 한류월드 가치를 높여 줄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 일산’과 함께 오피스텔 ‘일산한류 유보라 더 스마트’를 동시 분양한다.

한류월드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카림애비뉴 일산’은 반도건설의 대표 브랜드로 이미 세종시를 비롯해 동탄 2신도시와 김포한강 신도시에서 100% 분양률을 보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카림애비뉴’는 세계 3대 산업디자인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며 일산지역 최초 스테이몰(사람들이 모이고 머물며 즐길 수 있는 ㄷ자 구조의 상가) 컨셉으로 지역 내 新트렌드를 주도할 전망이다.

아울러 이 상가의 일부 공간은 ㈜장진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브랜드 디렉팅과 공간디자인 등 업무를 위탁 관리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장진우는 이태원 경리단길 ‘장진우 거리’로 잘 알려진 장진우 쉐프가 운영하는 외식업 컨설팅 전문 기업이며 장진우식당과 스핀들마켓 등 20여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반도건설의 특화전략인 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안심 인대 지원 프로그램’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안정적인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의 임대위탁으로 유명 프렌차이즈 업체의 유치를 돕는 서비스다.

‘카림애비뉴 일산’ 상가와 함께 한류월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최초 소형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역시 일찌감치 투자수요들의 관심거리로 각광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5층~지상 36층 3개동, 전용면적 23㎡~57㎡ 규모로 총 924실이 공급되며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23㎡ 426실과 57㎡ 498실로 한류월드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 전 타입 소형면적으로 구성된 첫 번째 단지여서 희소성이 높을 전망이다.

게다가 GTX A노선 킨텍스역(예정)이 인접한 역세권 오피스텔이어서 단지에서 서울역까지 13분, 강남 삼성역까지 17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이 단지는 킨텍스는 물론 일산테크노밸리와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 등 업무지구 개발 호재가 기대되면서 직주근접성과 인구 유동성이 높아 향후 환금성도 기대된다.

반도건설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위한 특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홈 IoT(사물인터넷) 서비스가 적용되면서 각 세대 내 가전과 기기를 편리하게 입주민이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접목시켰다.

김종환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카림애비뉴 상가는 이미 세종과 동탄2, 김포한강에서 100% 완판된 전례가 있는 만큼 최적의 투자상품으로 꼽힌다”면서 “카림 라시드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 ㈜장진우 협업 등 지역 내 최고 수준의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오피스텔 3.3㎡당 평균 분양가는 23㎡(1R형)이 900만원대이며 57㎡(2R)은 700만원선에 책정될 예정이다. 중도금 무이자(60%)로 진행되며 청약일정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226-3번지에서 개관되며 오는 2020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문의: 카림애비뉴 일산 = 1800-1888 /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 031-923-0015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