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예비 마케터 발굴과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 마련을 위해 제13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brandchallenge.amorepacific.com)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공모전의 테마는[Innovate a Life with Digital Experience(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이며 과제 유형에 디지털 콘텐츠 부문을 신설, 기존 전략 부문과 신설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우선 ‘전략(Strategy)’ 부문의 예선 접수 마감은 내달 17일까지이며 ▲제품-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 기획 ▲리테일-신기술을 황용한 밀레니엄 세대 유입 전략 ▲커뮤니케이션-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고객 경험과 소통 증진 등 세 가지 주제(카테고리) 중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1234

심사를 통해 20팀이 최종 수상자로 선발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과 인턴십(8월 4주간)기회가 제공되며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아울러 ‘제작(Creative)’ 부문은 오는 6월 14일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하며 ▲K-뷰티 바이럴 영상 제작을 주제로 영상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2팀이며 최우수상 1팀은 상금 500만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

2017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5일 본사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 행사에서 지난해 우수 수상작 발표와 최신 디지털 트렌드 발표, 공모전 개요 소개 및 관련 질의응답과 경품 추첨을 진행했지만 참석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SNS 실시간 중계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