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제모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가 셀프 제모를 위한 고급 왁싱 라인인 ‘럭스라인 왁스스트립 4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제모 부위에 따라 골드(바디용)와 캐비어(바디용), 앰버(겨드랑이&비니키라인), 진주앤실크(얼굴용)등 4가지로 구성됐다.

럭스라인 왁스스트립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단단해진 왁스포뮬러로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제모를 도와주며 부직포 패치에서 투명 필름패치로 업그레이드화 해 고급스러움과 눈에 보이는 효과를 높였다.

특히 미세한 순금 입자가 포함된 럭스라인 골드 왁스스트립은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자연 유효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친화적이며 해외에서 인기가 높다. 또 캐비어 왁스스트립은 캐비어 추출물과 은은한 자스민 향을 함유해 제모 부위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골드와 캐비어 왁스 스트립에는 왁스스트립 16매, 왁싱 전 스타팅 티슈2매와 왁싱 후 피니싱 티슈 2매가 포함됐다.

앰버 왁스스트립은 비타민과 미네랄, 호박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부위인 겨드랑이와 비키니라인 제모에 효과적이며 우아한 머스크향을 담고 있다. 진주앤실크 왁스스트립은 진주 추출물과 상쾌한 플라워 향이 특징으로 앰버와 진주앤실크 왁스스트립은 각각 왁스스트립 12매, 소프트 피니싱 티슈 2매가 포함됐다.

바디네이처 관계자는 “바디네이처는 나홀로족 트렌드와 함께 올 여름 셀프제모와 셀프왁싱 시장 확대와 더 나은 제모 경험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라며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제모를 돕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모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는 전 세계 55개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스페인 국적의 브랜드로 지난 2012년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현재 바디네이처 럭스라인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와 왓슨스, 대형 마트, 바디네이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디콜렉션에서 구입 가능하며 럭스라인 가격은 제품별로 1만원~1만5000원 선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