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이 3세대 마스크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에 고농축 앰플 캡슐을 추가한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을 출시한다.

엘앤피코스메틱이 장기간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제품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하이드로 베타(보습)와 클리어 알파(모공케어), 라이트 감마(톤업) 등 총 3종(23ml, 각 6000원)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피부 온도를 평균 4.7℃ 낮춰주는 쿨링 임상을 통해 뜨거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노화 원인인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별도 내장된 고농축 퓨어 앰플이 마스크팩 사용 후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2스텝 시너지 마스크다.

이 제품의 첫 번째 사용 단계인 ‘바이오 셀루로오스’는 세컨 스킨으로 평가 받을 만큼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3차원 미세 망상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가장 친화적인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시트로 시트 자체가 지닌 수분 보유력에 의해 수분 전달력이 뛰어나다.

또 피부 밀착력이 매우 뛰어나 피부 전달력이 높으며 각질과 노폐물 피지의 흡착력이 탁월해 보습과 청정의 이중 기능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시트 사용 후 매끈하고 수분 가득해진 피부 위에 발라주는 100% 캡슐 원액은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춰 글루타치온과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퓨어앰프로 구성됐으며 메디힐이 대표하는 링거 이미지를 3D로 입체화한 링거 캡슐 내에 충진해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앨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코코넛 발효시트 오염과 자극을 방지하기 위해 화학방부제가 아닌 보리수추출물로 만든 특허 받은 천연 보습 보번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출시되는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 3종은 내달 1일부터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1개월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