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내달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업로드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 ‘펜션 부띠끄’ 1박 숙박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당첨자(동반자 포함)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 제공되며 숙박 당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시설(일부시설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내달 27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다양한 문화체험과 힐링까지 가능한 힐링테인먼트를 표방하는 공간으로 차별화됐다.

호텔과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 등 테마별 숙박시설과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 등 피로를 풀어 줄 힐링 공간과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도 들어선다.

게다가 복합문화공간인 나인블럭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 등이 운영되며 아트스페이스와 타임머신, 스테이지 등 문화공간을 두루 갖췄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개장을 앞두고 이번 무료 숙박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미리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가평군 25만 평 규모의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과 인접해 있어 주말과 당일 여행지로 각광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피크 모기업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디자인을 만드는 기업에서 의(衣), 식(食), 주(住), 휴(休), 미(美), 락(樂)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라이프 컬처 그룹으로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