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티엘엑스가 운영하는 운동다이어트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체성분 분석 전문 기업 인바디와 함께 8주간 몸짱에 도전하는 ’도전!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핫바디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티엘엑 패스 멤버십 회원 중 총 40명의 체험단을 선발,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지원하고 내달 6일부터 약 8주간 운동 인증샷 공유 등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하고 핫바디 한정상품 구매자 중 이벤트 참여 희망자 20명을 선착순 선발한다.

핫바디 챌린지를 위해 특별 기획된 핫바디 한정상품은 TLX 78PASS 이용권과 인바디밴드를 약 30% 할인된 가격인 32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이번 8주간의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자를 선정, 1등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1명)과 2등 그랜드 하얏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1명), 3등 TLX PASS 상품권(3명), 4등 인바디밴드 스트랩(5명) 등 선물도 증정한다.

한 대희 티엘엑스 마케팅 팀장은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티엘엑스 패스로 열심히 운동하고 인바디밴드로 체성분을 측정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