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2016년의 마지막이 얼마 안 남았다. 이 무렵이면 한 해를 보내는 감회에 만감이 교차하지만, 한편으로는 여성들이 가장 설레는 달이기도 하다. 일 년 중 가장 화려하고 예쁜 화장품, 바로 ‘홀리데이 에디션’이 쏟아져 나오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국내외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지난달부터 특별하고 예쁜 패키지에 선물용으로도 좋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다. 이중 선물해도 좋고, 직접 사도 기분 좋은 2016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추천한다.

프리메라 ? 망고 버터 컴포팅 리미티드 에디션

<망고 버터 컴포팅 리미티드 에디션>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은 ‘보습’에 주력하는 제품이 많다. 프리메라의 홀리데이 에디션도 풍부한 보습력을 지닌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피부의 보습막을 형성하는 ‘망고 버터 컴포팅’을 주제로 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림이 프린팅된 패키지는 욕실과 파우더룸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알맞다.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를 구입하면 선물용으로 좋은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내추럴 디퓨터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는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화장품 외에 홈 디퓨저도 선보였다. 천연 유래 성분 100%의 오렌지, 세다우드 오일향이 함유된 ‘내추럴 디퓨터 윈터 딜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석고 디퓨져다. 선물용으로 알맞은 패키지와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에뛰드 하우스 ? 마이 리틀 넛 컬렉션

<마이 리틀 넛 컬렉션>

국내에서 가장 스윗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돌아왔다. 매년 깜찍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사랑받아온 에뛰드 하우스가 올해는 호두까기 인형을 모티브로 한 ‘마이 리틀 넛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홀리데이 세트>

디어 마이 에나멜 립스-톡,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럭키 치크 빔, 애니 쿠션 크림 필터 등 다양한 품목의 컬렉션이 판매 중이다. 기획세트로는 촉촉한 입술 케어를 위한 ‘마이 리틀 넛 키스풀 립 케어 3종 세트’, 호두 추출물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핸드크림 3종 세트’가 있다. 달콤한 머스크 향수와 핸드크림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마이 리틀 넛 컬러풀 센트 퍼퓸 홀리데이 세트’도 깜찍한 비주얼을 뽐낸다.

이니스프리 ?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앰플 모이스처 쿠션 크리스마스 에디션>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완판 기록을 세우는 이니스프리가 올해도 환상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그린, 레드, 화이트 컬러에 산타, 트리, 루돌프 디자인을 채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이니스프리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중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3가지 디자인의 ‘앰플 모이스처 쿠션’이 있다. 기존 앰플 모이스처 쿠션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만 별도 구매해 교체 가능하다.

<2016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들>

이니스프리의 에디션 중 주목할 만한 제품은 특이하게도 ‘캔들’이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캔들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돼 조기 완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소비자들의 ‘온고잉(Ongoing)’이 쇄도한 이력 때문이다. 2016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캔들은 ‘풀 오브 조이’, ‘스페셜 워시’란 이름의 2종으로 구성됐으며,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됐다.

미샤 ? 마이 트윙클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 네일 키트>

미샤의 2016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 제품이 ‘반짝임’으로 무장했다. 미샤의 홀리데이 네일 키트 시리즈는 레이디스파티, 매직스노우볼 2종이다. 레이디스파티는 깊은 핑크컬러에 핑크, 골드 글리터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매직스노우볼은 은은한 화이트 컬러에 화이트, 실버 글리터로 구성돼 있다. 평소 베이직한 네일컬러를 사용했던 이들도 연말 분위기에 맞게 과감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네일 키트다.

에디션 중 스노우 쥬얼 마스카라는 검정, 브라운처럼 무난한 컬러를 제외하고 파격적으로 골드, 실버 컬러를 선보였다. 속눈썹에 눈꽃이 얹어진 듯 촘촘한 펄로 이루어진 쥬얼 마스카라는 고급스러운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크리스탈 피그먼트>

파티 아이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피그먼트’다.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 미샤의 크리스탈 피그먼트는 아이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선명하고 촉촉한 광택감을 부여하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