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보습력의 보태니컬 마이크로 오일 함유

[데일리포스트=안상미 기자] 건조한 겨울철, 안타깝게도 우리 몸은 피부만 푸석해지는 게 아니다. 모발 역시 건조한 대기와 잦은 정전기에 푸석하고 수분을 잃어간다.

이 같은 시즌의 대안으로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직접 수입, 판매하는 프랑스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헤어 케어 신제품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가 올 겨울 헤어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브로쉐는 국내에서 친환경, 저자극 헤어 트렌드를 이끈 대표 브랜드로, 지난해 출시한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1분에 한 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내추럴 헤어 케어 대표 제품으로 부상했다.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의 인기를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신제품 헤어세럼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100ml/14,900원)’는 기름지거나 끈적임 없이 머리카락에 빠르게 스며들면서 모발을 촉촉하게 하고, 헤어숍에서 관리 받은 듯 윤기와 탄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는 보습력이 뛰어나고 모발에 건강한 탄력을 부여할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인 마카다미아와 호호바, 올리브에서 추출한 100% 보태니컬 마이크로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켜주는 히비스커스(하와이 무궁화과 식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으로 튼튼한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이브로쉐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는 출시되자마자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매력적인 뒤태를 완성해준다는 의미에서 ‘뒷태세럼’이라는 애칭이 생겨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보타닉 테라피’ 헤어세럼은 ‘라즈베리 헤어식초’를 잇는 차세대 ‘내추럴 헤어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브로쉐는 한국 시장에 저자극 헤어케어 상품군을 지속 확대해 나가며 보태니컬 토탈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브로쉐는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 출시와 함께 건강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이브로쉐 ‘내추럴 헤어케어 3단계’를 제안한다.

먼저 두피를 자극하는 설페이트(황산염)를 함유하지 않아 거품이 나지 않는 크림 타입 샴푸 '로우 샴푸'를 사용하고, 유기농 발효 방식을 거친 워터 타입의 린스 ‘라즈베리 헤어식초’에 이어 마지막 단계에서 신제품 헤어 세럼을 함께 사용하길 권장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