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동부화재는 2일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약속대장 프로미’를 개발·런칭했다.

지난 1998년에 손보업계 최초로 캐릭터를 도입해 브랜드 대표이미지로 활용한 바 있는 동부화재는 보험사가 지닌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서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약속대장 프로미’라는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동부화재 ‘약속대장 프로미’ 캐릭터는‘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신뢰의 기업’이라는 동부화재 이미지에 맞게 새끼손가락을 들고 있는 약속의 손짓을 형상화했다.

친근하며 믿음직한 외모의 동부화재 ‘약속대장 프로미'는 앞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보험이야기를 좀 더 쉽게 알려주는 등 고객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특히 동부화재는 브랜드 친근감 확보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목표로 ‘약속대장 프로미’ 캐릭터를 프로미카, 동부프로미농구단 등에 통합 캐릭터로 활용할 계획이며 SNS, 게임, 웹툰, 카톡 이모티콘, 기업 홍보영상 등 다양한 홍보분야에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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