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 '여미족'의 급부상에 뷰티업계가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여미족(YUMMY族)이란 젊고(Young) 도시(Urban)에 거주하는 남성(Male)을 결합한 신조어로, 풍족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소비자를 뜻한다.

특히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 등 자극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피부를 위한 각별한 케어가 절실히 요구되는 터라 각 뷰티브랜드에서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가을 그루밍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고보습안티에이징 크림부터립밤까지,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미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활력을 위한 기본 케어, 설화수 '본윤크림&리프레싱클렌징폼'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환절기에 쓰기 적합한 남성용 데일리 스크럽 겸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남성용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기거나 환절기마다 푸석푸석하고 생기없이 늘어지는 피부가 걱정인 남성이라면 설화수 맨 라인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케어를 시작하면 될 것이다.

▲까슬한 입술 각질을 수시로 케어 할 수 있는 라네즈옴므 ‘맨즈립밤’

라네즈옴므 '맨즈립밤'은 피부 속 수분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식물 유래 무루무루 버터의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남성의 입술에 촉촉하고 깊은 영양감을 전달한다. 더불어 치밀하고 단단한 수분 프로텍션 구조를 통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아미노산 유래 파우더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윤기를 조절해 과한 티가 나지 않는 건강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스틱 타입으로 돼 있어 입술이 건조해질 때마다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건조한 환절기에 특히나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헤라옴므'CC크림’

쉽게 피부가 거칠어지는 환절기, 남성들을 매끈한 피부의 여미족으로 거듭나게 도와줄 제품도 있다. CC크림이지만 에센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부드럽게 펴발려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미족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스킨 케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피부를 청정하게 가꿔주고, 수분 및 생기를 부여해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매끈하게 개선해주고, 피부에 윤기 및 강력한 에너지를 제공해 준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