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맨즈 립밤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옴므 맨즈 립밤은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감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을 동시에 제공해, 거친 입술을 티 나지 않게 가꾸고 싶은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립 케어 제품이다. 맨즈 립밤은 피부 속 수분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식물 유래 무루무루 버터의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남성의 입술에 촉촉하고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더불어 치밀하고 단단한 수분 프로텍션 구조를 통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입술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맨즈 립밤은 아미노산 유래 파우더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윤기를 조절해 과한 티가 나지 않는 건강한 입술로 연출해주며, 산뜻하고 생기 있는 자몽, 오렌지 향으로 모든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옴므 맨즈 립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윤기로 마무리되는 라네즈옴므 맨즈 립밤으로 티 나지 않게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