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KT가 24일 수원 kt 위즈 파크(wiz park)에서 ‘대한민국 통신 130년’을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와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한 대규모 응원전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가 펼쳐진 이날, kt 위즈 선수단은 130년 전 최초의 통신기관인 한성전보총국 개국을 기념해 대한민국 최초 야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재현한 스페셜 경기복을 착용했다. 경기 전후 큰 화제를 모은 이 유니폼은 ‘1300’벌 한정 제작됐으며 고객들이 현장 MD샵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이날 특별 시구는 올해 입사한 KT신입사원이, 시타는 수원리틀야구단원 그리고 깜짝 시포는 황창규 회장이 맡았다. 아울러 KT그룹 임직원 8500명도 자리해 한마음으로 열띤 응원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KT는 ‘한결같이 고객 곁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기업 역사 130년’을 상징하는 조형물로 근대 이전 통신 수단이었던 ‘봉수대’를 외야 스포츠펍에 설치해 점화 이벤트 및 kt 위즈의 득점 상황 때마다 불꽃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경기종료 후에는 야구장 상공에 ‘1300발’의 압도적 규모의 불꽃놀이 쇼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대한민국 통신 130년 역사의 의미를 야구장을 찾은 고객과 즐겁게 되새기고 기념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의 최고 품질 서비스와 차별화된 스포츠마케팅의 또 다른 역사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