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음달 3일까지 ‘LTE비디오포털’에서 무협 드라마 ‘천룡팔부’를 감상한 고객에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에서 무협 드라마 ‘천룡팔부’(총 54편) 또는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게임홍보 영상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게임 아이템 1만원권을 제공한다. 타사 가입자도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천룡팔부’는 지난 6월말 넥슨을 통해 국내에 게임으로도 출시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넥슨과의 제휴를 통해 LTE비디오포털 앱을 설치한 넥슨의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고객들에게 무협 드라마 전편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게임 고객들은 LTE비디오포털의 팝업플레이 기능을 통해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무협 드라마를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천룡팔부>’ 모바일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는 무협 드라마 퀴즈 정답자 가운데 500명에게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이용권(5000원권)도 준다. 자세한 내용은 LTE비디오포털 앱 및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P1팀장은 “LTE비디오포털은 게임을 즐기는 연령층을 대상으로 영상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넥슨과 손을 맞잡았다”면서 “비디오와 게임의 만남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의 모바일게임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원작 ‘김용’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4대 문파간의 ‘용쟁호투’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