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하나생명은 김인환 사장이 지난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눠 줬다.


이 외에도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으며, 각자가 하나생명의 대표라는 생각으로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싶어 앞치마를 두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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