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학군·교통·편의 삼박자 갖춘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분양

[데일리포스트=정태섭 인턴기자] 포스코건설이 인천지역의 최대 상권과 주거가 어우러진 송도국제업무지구 내 SM1블록과 SM3블록에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 중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됐으며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 규모다.

상업시설의 경우 가시성이 뛰어난 4면 대로변에 위치해 집객이 유리하고, 컨셉트 및 업종별 선택이 편리하도록 상업시설 면적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2층 모든 호실은 분양이 완료됐고 1층 일부 상업시설만 남아 있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총 710실 규모다.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총 39개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용면적 59㎡ 타입(일부)은 송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 타입으로 조성된다.

원룸형 오피스텔의 경우 수요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구획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도어(일부 호실)를 적용했다.

TV 및 책상겸용장, 반침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1인 주거 수요를 고려한 설계가 적용됐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에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높여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며, 2개 침실과 테라스 공간이 조성된다.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첨단화된 스마트 시스템 설계도 적용된다. 카카오와 연동된 음성인식시스템을 제공해 난방, 가스 등을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다. 10인치 통합형 윌패드, 무선AP 등의 주거 시스템을 갖췄다.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단지이며 제 1,2,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진입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송트리, 송현아 수식어로 유명한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과 홈플러스 송도점, 트피플스트리트, 오네스타몰 등 인친지역 최대 규모 초대형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은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상업시설은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서 개관 중이며 오는 2020년 8월 입주 예정이다.

  • facebook
  • googleplus
  • twitter
  • linkedin
Previous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