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S&D, 19일 ‘별내자이엘라’ 견본주택 개관

[데일리포스트=정태섭 인턴기자] 자이S&D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 도시지원시설 16블록에 주거용 오피스텔 ‘별내자이엘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3개동 전용 60㎡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총 296실 규모로 이뤄졌다. 타입은 60㎡A 74실, 60㎡B 148실, 60㎡C 74실 등 선호도 높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용으로 구성된다.

별내자이엘라는 서울 도심을 관통하는 지하철 4호선 연장 북부별내역이 약 30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향후 개통시 서울역까지 약 4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까지 10분, 1호선 청량리역까지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2023년에는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 완공되면 별내역에서 서울 잠실까지 환승없이 20분대면 닿을 수 있어 강남 접근성도 용이해진다.

단지 인근에 지난해 개통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남별내 IC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별내 IC가 인접해 있어 이를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 덕송초와 반경 300m 거리에 별가람유치원(국공립 유치원)이 있어 통학이 가능하고, 반경 약 1㎞ 거리에 별가람중·고, 학원가 등도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의 3~4베이 판상형 맞통풍 설계로 지어져 채광성과 통풍성을 극대화시켰다.

실내는 거실, 주방, 침실 3개, 욕실 2개 등 소형 아파트 평면으로 설계되며, 우물천장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특히 전용 60㎡A타입은 안방+거실+침실+침실 등의 4베이 구조로 자녀방을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확장을 통해 거실 통합형 또는 자녀방 통합형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회사 관계자는 “별내·갈매·다산 등 소형아파트 공급 부족 상황에서 입지나 상품이나 소형아파트 대체 상품에 최적화된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며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바탕으로 풍부한 개발 호재 등까지 갖추고 있고, 자이S&D의 첫 개발사업으로 상품에 신경을 많이 쓴 만큼 좋은 청약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facebook
  • googleplus
  • twitter
  • linkedin
Previous «
Next »

스타트업…세계를 보다

자율주행·드론

4th & Tech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