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가

[데일리포스트=황선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7∼29일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lobal Bio Conference 2018)’에서 ‘The Next K-beauty, Bespoke Digital Beauty’를 주제로 고객 맞춤형 화장품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에서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의 고객 맞춤형 화장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메이크업 존에서 실시간으로 고객의 피부톤을 측정해 고객에게 어울리는 최적화된 컬러를 제안하는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제품을 확인한 데 이어 ‘아이오페 테일러드 솔루션’도 직접 체험했다.

서병휘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스킨케어연구소장은 앞서 지난 27일 열린 화장품 세션에서 ‘한국의 맞춤형 화장품 기술트렌드’를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화장품의 역사와 현황 및 한국 화장품의 혁신성과 차세대 기술에 관해 발표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상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초로 ‘라네즈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립스틱’, ‘아이오페 테일러드 솔루션’, ‘라네즈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화장품 제조 서비스를 출시해왔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선도적인 기술 혁신과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한국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 중심, 바이오경제’를 주제로 열린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는 정부ㆍ업계ㆍ학계 전문가 등 약 3000여 명이 참여하는 한국 바이오 의약품 분야 최대의 국제 행사다.

  • facebook
  • googleplus
  • twitter
  • linkedin
Previous «
Next »

스타트업…세계를 보다

자율주행·드론

4th & Tech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