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연 선수 우승 기념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귀환”

[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엘앤피코스메틱이 자회사 ‘메디힐 골프단’ 소속 유소연 선수의 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에서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오는 29일 12시50분부터 60분에 걸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며 엘앤피코스메틱은 올해 창단한 ‘메디힐 골프단’ 소속 유소연 선수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시즌 첫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 대회 우승을 기념해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파격적인 구성으로 홈쇼핑을 통해 판매키로 했다.

이번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는 마스크 시트에 부착된 14개 골든칩이 얼굴으 주요 혈점을 자극하는 방식의 국내 최초의 지압 압박 마스크다.

메디 본문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순금칩은 피부 순환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함께 구성된 실리콘 재질의 반영구 제품인 ‘입체 시너지 마스크’를 마스크 팩 위에 함께 사용하면 안면 지압 효과를 배가시키고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앞서 메디힐은 지난 1월15일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첫 론칭 이후 3월6일까지 단 2개월 만에 4번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40만장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실제로 그동안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며 주문량이 폭주, 오프라인 매자에서 물량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오는 29일 현대홈쇼핑에서 지난 4회차 방송 당시 보다 파격적인 구성으로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구성별로 살펴보면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 20박스(2매 1박스, 총 40매) ▲반영구 입체 시너지 마스크(압박 실리콘 마스크) 2매 세트를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팩의 흥행비결은 마스크팩 매출 1위 메디힐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원료에 차별화를 두고 있기 때문”이라며 “유소연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한번 더 보답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