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부종일 기자] KT&G가 유명 아티스트인 ‘밥장’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에쎄 체인지(ESSE CHANGE) 밥장 에디션’을 6주간 선보인다.

‘밥장’은 2009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메인 포스터, 부평 기적의 도서관 벽화 등 다양하고 친숙한 작품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일러스트 작가다.

‘에쎄 체인지’ 출시 3주년을 맞아 발매하는 이번 한정판 3종은 각각 이정표, 상상, 여행을 테마로 해 편안하면서도 쾌활한 느낌을 나타냈다. 방향을 상징하는 등대와 상상을 뜻하는 풍선, 여행의 필수품인 나침반과 지도를 작가 특유의 핸드 드로잉 기법으로 그려내고, 이미지 하단에 재치있는 문구가 더해져 ‘밥장 에디션’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탄생됐다.

지난 2013년 출시한 ‘에쎄 체인지’는 현재까지 90억 개비 이상 판매된 KT&G의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특히, ‘에쎄 체인지 1mg’은 출시 3년 만에 국내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이며 KT&G 최고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정윤식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는 일부 대학가에서 20%가 넘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20?30대 흡연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일러스트를 접목 시킨 이번 ‘에쎄 체인지 밥장 에디션’은 독특한 감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1mg, 4mg, W 3종이 출시되며,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각각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